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송강호, '삼식이 삼촌' 출연…데뷔 32년 만에 드라마 진출



연예가 화제

    송강호, '삼식이 삼촌' 출연…데뷔 32년 만에 드라마 진출

    배우 송강호. 황진환 기자배우 송강호. 황진환 기자배우 송강호가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한다.

    송강호는 영화 '1승'과 '거미집'으로 인연을 맺은 신연식 감독의 새 드라마 시리즈 '삼식이 삼촌'(연출·극본 신연식, 제작 슬링샷 스튜디오, 10부작)에 출연한다. '삼식이 삼촌'은 1960년대 초, 격동기를 살아낸 '삼식이 삼촌'과 '김산', 두 남자의 뜨거운 욕망과 브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다.

    '초록물고기' '넘버 3'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박쥐' '괴물' '변호인' '택시운전사' '기생충' 등 수많은 히트작을 보유한 것은 물론, 올해 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받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송강호는 '삼식이 삼촌'으로 데뷔 32년 만에 드라마에 데뷔하게 됐다.

    신연식 감독과 송강호의 만남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신 감독은 대한민국 최초 배구 영화 '1승'에서 연출과 각본, 제작을, 김지운 감독의 연출작 '거미집'에서 각본과 공동제작을 맡았다. 두 작품 모두 송강호가 주연이다.

    제작사 슬링샷 스튜디오 측은 "10부작 드라마 시리즈 '삼식이 삼촌'의 주인공 삼식이는 다채로운 서사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이와 같은 캐릭터에 배우 송강호가 두 말이 필요 없는 생동감 넘치는 숨결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한다.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작품으로 제작해 시청자 여러분께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삼식이 삼촌'은 편성을 협의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