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인생은 아름다워' 9월 28일 개봉

뉴스듣기


영화

    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인생은 아름다워' 9월 28일 개봉

    뉴스듣기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레트로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레트로 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국내 최초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오는 9월 28일 개봉을 확정하며 올가을 극장가 사로잡기에 나섰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기는 대중 음악들로 구성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신중현의 '미인', 이문세의 '알 수 없는 인생' 'Solo예찬',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임병수의 '아이스크림 사랑' 등 각기 다른 가수와 다른 장르의 음악들이 영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 다채롭게 펼쳐진다.
     
    제작사 더 램프 박은경 대표가 "많은 사람의 추억이 담긴 명곡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인생 이야기를 한편의 뮤지컬 영화로 만들면 어떨까 생각했다"고 말한 기획 의도처럼 영화는 음악을 통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보편적인 감정을 자극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뮤지컬 영화에 처음 도전한 최국희 감독은 "뮤지컬이란, 음악이 시작되는 순간 펼쳐지는 판타지라고 생각한다"며 "과거의 나를 만나기도 하고, 상상의 세계를 담기도 한다. 노래마다 각각의 컨셉을 잡아 완성했다"고 연출 키포인트를 전했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흥겨운 들을 거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9월 2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