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름 최고 흥행작 '한산: 용의 출현', 쿠팡플레이서 본다



영화

    여름 최고 흥행작 '한산: 용의 출현', 쿠팡플레이서 본다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되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 포스터. 쿠팡플레이 제공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 공개되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 포스터. 쿠팡플레이 제공올여름 최고 흥행작인 '한산: 용의 출현'을 쿠팡플레이에서 만난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을 독점 공개한다.
     
    쿠팡플레이는 "여름 극장을 찾은 많은 작품 중 많은 관객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한산: 용의 출현'을 쿠팡플레이에서만 공개한다"며 "많은 사람이 보다 더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콘텐츠들로 그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여름 대작 4편 중 유일하게 손익분기점(24일 기준)을 넘으며 흥행 순항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배우 박해일이 리더십과 책임감을 동시에 지닌 지혜로운 장수 이순신 역을 맡았다. 여기에 변요한은 왜군 장수 와키자카로 변신해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안타고니스트에 도전했다.
     
    영화는 개봉 전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포르, 베트남 등 아시아 주요 국가와 더불어 북미와 프랑스 등 해외 99개국 지역에 판매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