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임영웅, 트로트 가수 최초로 고척스카이돔 무대 선다

뉴스듣기


가요

    임영웅, 트로트 가수 최초로 고척스카이돔 무대 선다

    뉴스듣기
    티빙 제공 티빙 제공 임영웅이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서울 고척스카이돔 무대에 선다.

    14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12월 2~4일 부산 벡스코와 12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IM HERO) 앙코르 콘서트를 연다.

    수용 인원이 2만 명 남짓한 고척스카이돔은 주로 내한한 해외 유명 뮤지션이나 인기 아이돌이 공연하는 장소다.

    임영웅은 지난 5월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을 돌며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개최했다. 총 17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나도 표를 사보려고 하다가 실패했다. 내가 할 때는 대기자가 육십몇만 명이었는데 팔십일만까지 기록했다더라. 대기 시간은 153시간이 넘어갔다"고 말했다.

    이날 임영웅은 3시간 동안 깔끔한 보컬로 트로트,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치열한 예매 전쟁을 뚫고 자리한 팬들을 만족시켰다.  티빙 제공티빙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