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군산 시간당 100㎜ 물폭탄…군산 일부 지역 침수[영상]



전북

    군산 시간당 100㎜ 물폭탄…군산 일부 지역 침수[영상]

    물폭탄 맞은 전북 군산, 도로 상황. 독자 제공물폭탄 맞은 전북 군산, 도로 상황. 독자 제공
    전북 군산과 익산, 김제, 부안 지역에 호우경보가 발효된 가운데 군산에서 침수피해가 발생했다.
     
    11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군산 산단의 누적 강수량은 232㎜, 군산 181㎜로 지난 10일 밤부터 비가 내렸다.
     
    군산 산단은 오전 9시 기준 시간당 100㎜의 거센 비가 내렸다.
     
    전북 군산시 미룡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차량이 침수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전북소방본부 제공전북 군산시 미룡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차량이 침수됐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전북소방본부 제공
    강한 비로 군산시 나운동과 미룡동 지역에서 침수 피해가 발생했다. 무릎 높이까지 물이 차올라 상가 등에서 많은 재산 피해가 예상된다.
     
    미룡동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는 한 시민이 갑작스레 불어난 물에 고립돼 구조됐다. 또 차량이 물에 잠기기도 했으나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연합뉴스연합뉴스
    소방당국에 따르면 접수된 호우관련 피해는 37건으로 확인됐다.
     
    기상청 관계자는 "전북에 시간당 50㎜ 이상의 강한 비가 예보됐다"며 "하천변이나 지하차도 등에서 고립과 저지대 침수 범람을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외출을 자제하고 기상상황을 수시로 확인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군산 나운동의 한 연립 아파트. 전북소방본부 제공군산 나운동의 한 연립 아파트. 전북소방본부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