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산: 용의 출현', 여름 빅4 중 최초로 500만 돌파

뉴스듣기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여름 빅4 중 최초로 500만 돌파

    뉴스듣기
    영화 '한산: 용의 출현' 감독과 배우들의 500만 돌파 감사 인증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영화 '한산: 용의 출현' 감독과 배우들의 500만 돌파 감사 인증샷.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이순신 3부작' 중 두 번째 영화인 '한산: 용의 출현'이 올여름 텐트폴 4편 중 가장 먼저 500만 고지를 밟았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은 개봉 15일째인 지난 10일 누적 관객 수 502만 4121명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 천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18일보다 빠른 속도다. 또한 '한산: 용의 출현'은 '범죄도시 2' 이후 첫 500만 관객을 돌파한 한국 영화로서, 올여름 개봉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후 현재까지도 영화 예매 전 사이트 9점 이상의 평점을 유지하며 개봉 3주 차에도 탄탄한 흥행 기반을 유지 중인 만큼, 앞으로 얼마만큼의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갈지 주목된다.
     
    이번 5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한산: 용의 출현' 팀은 떡 케이크를 들고 촬영한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올여름 빅 4 중 처음으로 500만 관객을 넘은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