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랙핑크 정규 2집 'BORN PINK' 9월 16일 발매 확정

뉴스듣기


가요

    블랙핑크 정규 2집 'BORN PINK' 9월 16일 발매 확정

    뉴스듣기
    YG엔터테인먼트 제공YG엔터테인먼트 제공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가 오는 9월 16일 발표된다.

    오는 19일 선공개 싱글 'Pink Venom'으로 시작될 이들의 뜨거운 컴백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정규 2집 'BORN PINK'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연한 회색 배경 위 날카롭게 빛나는 금속 질감의 앨범 로고와 송곳니 아트워크, '2022.09.16' 숫자가 뚜렷하게 새겨진 포스터다.
     
    YG는 "앨범명 'BORN PINK'는 태생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지닌 블랙핑크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나타낸다"며 "치명적인 아우라 그 자체인 블랙핑크 고유의 정체성, 그에 걸맞은 음악이 가득한 앨범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정보를 비롯한 앨범 트랙리스트 등 구체적인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8월 선공개곡, 9월 정규앨범, 10월 월드투어까지 커다란 윤곽이 나왔다.
     
    YG는 전날인 9일 약 150만 명 규모의 초대형 월드투어 도시 일정을 1차 공개하면서 "아레나뿐 아닌 스타디움 투어를 설계하고 기획했다"고 알렸다.
     
    YG 측은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두 편의 뮤직비디오 외 또 다른 특별 프로젝트도 있다고 밝힌 바 있어 팬들 기대가 커지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