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우영우' 신드롬 주인공 박은빈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뉴스듣기


방송

    '우영우' 신드롬 주인공 박은빈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뉴스듣기
    나무엑터스 제공나무엑터스 제공배우 박은빈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은빈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인공 '우영우'로 분해 힐링과 치유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데뷔 이래 처음으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박은빈의 첫 단독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오는 9월 3일 오후 4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그가 작품을 준비할 때 작품과 캐릭터에 대해 자신만의 생각을 적는 '생각 노트'(캐릭터 노트)처럼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록해두고 오래 오래 기억하고 싶다는 의미다.
     
    부제인 '빈(斌)칸'은 박은빈에게 팬들은 떼려야 뗄 수 없고, 박은빈을 더욱 빛나게 만들고 채워주는 존재임을 뜻한다. 특히, 박은빈의 한자 이름 '빛날 빈(斌)'을 사용해 '팬들과의 만남은 박은빈에게 최고로 빛나는 순간이다'라는 의미를 내포해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포스터 공개와 함께 박은빈의 오피셜 로고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로고는 박은빈이 학창 시절부터 사용한 이름의 영문 약자 'EB' 로고를 형상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박은빈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랜 시간 만남을 기다렸을 팬들을 위해 직접 다양한 코너를 구성하고, 기획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박은빈과 팬들과의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박은빈의 생일을 하루 앞두고 열리는 만큼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의 티켓은 오는 12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