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내일 중부지방 또 100㎜ 넘는 폭우…오후에 잠시 소강

뉴스듣기


전국일반

    내일 중부지방 또 100㎜ 넘는 폭우…오후에 잠시 소강

    뉴스듣기
    서울 등 수도권 대부분에 호우경보가 발령 중인 가운데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박종민 기자서울 등 수도권 대부분에 호우경보가 발령 중인 가운데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우산을 쓴 시민들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박종민 기자
    10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계속해서 많은 비가 내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수도권, 강원 중·남부 내륙 산지, 충청권, 경북 북서 내륙, 전북 북부에 100~300㎜의 많은 비가 내리겠다.

    강원 북부 내륙·산지, 강원 동해안, 전북 남부, 경북 북부(북서내륙 제외), 울릉도·.독도에도 50~150㎜의 비가 예상된다.

    다행히 이날 오후부터 밤 사이에는 수도권과 강원도 강수가 소강 상태를 보이는 곳이 있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20~28도, 낮 최고기온은 26~32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전 권역이 '좋음' 수준을 보이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1.5m, 서해 앞바다에서 0.5~2.0m, 남해 앞바다에서 0.5~1.0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 1.0~2.5m, 서해 0.5~2.5m, 남해 0.5~2.0m로 예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