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주시의회 임시회 개회…추경예산 및 조례안 심의



포항

    경주시의회 임시회 개회…추경예산 및 조례안 심의

       경주시의회 제27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경주시의회 제공경주시의회 제270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경주시의회 제공
    경북 경주시의회는 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3일간의 일정으로 제270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추경안 등을 심의한다.
       
    5일 열린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2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제안 설명의 건 등을 처리했다.
       
    오는 17일 열리는 제2차 본회의에서는 각 상임위원회가 심의한 예산안과 조례안 및 일반안건을 최종 의결하고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경주시 대마유 및 대마산업 육성지원조례안'과 '경주시 공모사업 관리 조례안' 등과 '경주시 분뇨 및 개인하수처리시설에 관한 조례안'을 비롯한 총 5건을 처리한다.
       
    또 '소상공인 특례보증 지원에 따른 출연 동의안' 등 4건의 동의안과 경주시 관광기념품개발 육성위원회 등 40건의 위원 추천의 건을 심의한다.
       
    특히, 당초예산 1조 5650억보다 3350억원 증액된 총 1조 9천억원에 대한 2022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과 기금운용계획변경(안)에 대해 각 상임위별로 심사할 예정이다.
       
    이철우 경주시의회 의장은 "추경 예산이 효율적으로 편성되었는지 세심하고 심도 있게 살펴보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