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요의 바다'→'헌트'…정우성X이정재 아티스트스튜디오 주목



영화

    '고요의 바다'→'헌트'…정우성X이정재 아티스트스튜디오 주목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와 영화 '헌트' 포스터. 넷플릭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와 영화 '헌트' 포스터. 넷플릭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배우 정우성과 이정재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 기업 아티스트 스튜디오가 멀티 콘텐츠 제작사로 도약을 알렸다.
     
    영화와 시리즈물 개발 및 제작 사업을 진행하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기업 주식회사 아티스트 스튜디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고요의 바다'에 이어 오는 10일 개봉하는 영화 '헌트'까지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멀티 콘텐츠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창립자 정우성, 이정재의 비전에 따라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다.
     
    특히 이정재는 '헌트'를 통해 제작자는 물론 감독으로 데뷔하며 제75회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받기도 했다. 또한 올해 9월 개막하는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부문에 공식 초청되어 오는 9월 15일 북미 프리미어로 상영된다.
     
    해외 유수 영화제 초청에 이어 '헌트'는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 국가 등을 비롯해 일본, 대만, 중동, 터키, 브라질, 멕시코 등 144개국과 판권 판매 계약을 맺었다.
     
    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고요의 바다'와 '헌트'에 이어 수준 높은 IP와 콘텐츠들을 지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티스트 스튜디오는 "힐링 공감 휴먼 드라마부터 포스트 아포칼립스 SF, 감성 멜로 로맨스, 범죄 액션 장르 등 아티스트 스튜디오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콘텐츠를 통해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신선한 놀라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