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문재인 전 대통령 귀향 후 제주로 첫 여행…1주일 예정

뉴스듣기


사회 일반

    문재인 전 대통령 귀향 후 제주로 첫 여행…1주일 예정

    • 2022-08-01 22:46
    뉴스듣기
    1일 오후 여름 휴가차 제주공항에 도착한 문재인 전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 문 전 대통령은 1주일간 제주에 머물며 휴양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1일 오후 여름 휴가차 제주공항에 도착한 문재인 전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 문 전 대통령은 1주일간 제주에 머물며 휴양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문재인 전 대통령이 1일 여름 휴가차 제주를 찾았다.

    문 전 대통령은 김정숙 여사와 함께 이날 오후 7시 15분 부산발 대한항공 항공편으로 제주공항에 도착했다.

    문 전 대통령 내외는 이날부터 1주일간 제주에 머물며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문 전 대통령은 5년 임기를 마치고 지난 5월 사저가 있는 경남 양산시 평산마을로 귀향했으며, 이번에 처음으로 경남 지역을 벗어나 제주를 방문했다.

    1일 오후 여름 휴가차 제주공항에 도착한 문재인 전 대통령. 문 전 대통령은 1주일간 제주에 머물며 휴양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1일 오후 여름 휴가차 제주공항에 도착한 문재인 전 대통령. 문 전 대통령은 1주일간 제주에 머물며 휴양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제주에서 지인을 만나고, 오영훈 제주지사와도 식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문 전 대통령 측은 앞서 지난달 30일 페이스북을 통해 "문 전 대통령이 다음 달 1일부터 며칠간 여름 휴가를 갈 계획"이라며 "시위하는 분들, 멀리서 찾아오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란다"라고 적은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