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다미 UAA와 전속계약…송혜교·유아인 한솥밥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김다미 UAA와 전속계약…송혜교·유아인 한솥밥

    뉴스듣기
    배우 김다미. UAA 제공배우 김다미. UAA 제공배우 김다미가 UAA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일 UAA는 "배우 김다미와 함께하게 됐다. 김다미가 배우로서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2018년 영화 '나를 기억해'로 데뷔한 김다미는 같은 해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화제작 '마녀'의 주인공 자리를 꿰찼다. 당시 김다미는 신인 같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영화의 흥행을 이끌었다. 이에 언론과 대중의 뜨거운 극찬을 받았고 제39회 청룡영화상 신인 여우상을 비롯해 각종 영화제의 신인상을 휩쓸었다.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 후 김다미는 본격적인 브라운관 공략에 나서 2020년 신드롬급 인기를 끈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통해 연기력과 매력을 입증했다. 이후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전작들의 지극히 현실적인 매력의 연기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김다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UAA에는 현재 배우 송혜교, 유아인 등이 소속돼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