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압도적 1위 '한산' 개봉 5일 만에 200만 돌파 '초읽기'



영화

    압도적 1위 '한산' 개봉 5일 만에 200만 돌파 '초읽기'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김한민 감독의 '명량' 속편 '한산: 용의 출현'이 4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누적 관객 161만 명을 돌파하며 파죽지세 흥행을 시작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161만4601명을 동원했다. 일일 관객수 66만1048명을 기록, 전날 대비 2배 이상 관객수가 급증해 개봉 5일째인 오늘(31일) 중 20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한다.

    관객들의 입소문에 보답하기 위해 '한산: 용의 출현'팀은 극장에 나선 관객들을 위해 감사 무대인사를 이어가는 중이다. 조선군 역할, 왜군 역할의 배우들과 김한민 감독이 함께하는 무대인사는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3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점 등 '한산: 용의 출현'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