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원의 신형 엔진 양현준, 2골1도움으로 K리그1 '라운드 MVP'



축구

    강원의 신형 엔진 양현준, 2골1도움으로 K리그1 '라운드 MVP'

       강원FC 양현준. 한국프로축구연맹강원FC 양현준. 한국프로축구연맹
    강원FC의 '젊은 피' 양현준(20)이 하나원큐 K리그1 2022 22라운드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양현준은 16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수원FC 대 강원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해 팀의 4 대 2 승리를 이끌었다. K리그1 22라운드 MVP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양현준은 이날 경기에 선발로 출장해 전반 18분 김대원이 왼쪽 측면에서 밀어준 땅볼 패스를 왼발 뒤꿈치로 마무리해 선제골을 넣었다. 후반 23분에도 김대원이 밀어준 패스를 칩슛으로 연결해 멀티골을 완성했다. 이어 후반 추가 시간 이정협에게 침투 패스까지 연결해 1도움까지 추가했다.
       
    이날 경기는 양현준의 선제골로 강원이 앞서갔지만 수원FC 정재용과 이승우가 연속골을 넣으며 경기가 뒤집혔다.

    그러나 강원은 김대원, 양현준, 이정협이 3골을 몰아쳐 4 대 2 승리를 거뒀다. 총 6골이나 나온 경기는 22라운드 베스트 매치에 선정됐고, 원정에서 4골을 터뜨린 강원은 22라운드 베스트팀에 올랐다.

    양현준은 고교 졸업 후 지난해 강원에 입단한 신예 선수다. 앞서 양현준은 지난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 K리그와 토트넘의 친선경기에서 과감한 드리블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K리그2 27라운드 MVP는 대전 하나시티즌 레안드로다. 레안드로는 1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전하나시티즌 대 서울 이랜드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해 팀의 3 대 1 승리에 기여했다. 이날 경기는 27라운드 베스트 매치에 선정됐고, 홈에서 3골을 넣고 승리한 대전은 27라운드 베스트 팀에 올랐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