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임영웅 제쳤다…WSG워너비 데뷔곡 음원차트 줄세우기



방송

    임영웅 제쳤다…WSG워너비 데뷔곡 음원차트 줄세우기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처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처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데뷔곡이 공개되자마자 음원 순위 1위에 올랐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9일 방송 직후 WSG워너비 3팀의 음원을 1곡씩 공개했다.

    멜론차트 탑100에 따르면, 10일 오전 11시 현재 WSG워너비(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는 1위, WSG워너비(4FIRE)의 '보고싶었어'는 2위, WSG워너비(오아시소)의 '클링 클링'은 12위에 올라 있다.

    지니뮤직과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는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와 '보고싶었어', '클링 클링'이 나란히 1~3위를 차지하며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가야G는 이보람·소연·HYNN(박혜원)·정지소가, 4FIRE는 나비·SOLE(쏠)·엄지윤·권진아, 오아시소는 윤은혜·코타·박진주·조현아가 한 팀이다.

    방송 시청률 역시 토요일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놀면 뭐하니?' 가구 시청률은 5.6%(전국기준)를 기록했다.

    WSG워너비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콘서트를 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