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국 금은방 돌며 1억 원 상당 훔친 10대 체포[영상]

뉴스듣기


전북

    전국 금은방 돌며 1억 원 상당 훔친 10대 체포[영상]

    뉴스듣기
    지난 2일 오전 3시쯤 군산 시내의 한 금은방에서 250만 원 상당의 귀금속을 훔친 혐의를 받는 A(19)군. 전북경찰청 제공지난 2일 오전 3시쯤 군산 시내의 한 금은방에서 250만 원 상당의 귀금속을 훔친 혐의를 받는 A(19)군. 전북경찰청 제공
    전국의 금은방을 돌며 1억 원 상당의 귀금속을 훔친 1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전북 군산경찰서는 특수절도 등 혐의를 받는 A(19)군을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4일 밝혔다.
     
    A군은 지난 2일 오전 3시쯤 군산 시내의 한 금은방에서 250만 원 상당의 귀금속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대전과 충남 당진 등 금은방 총 다섯 곳을 돌며 이 같은 범행을 저질러 1억 원 상당의 귀금속을 훔친 것으로 추가 확인됐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해 범행 10시간 만에 고창의 한 PC방에서 A군을 체포했다.
     
    A군은 미리 준비한 둔기로 출입문을 부수고 침입했으며 소년원에서 출소한 지 약 1개월 만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의 정확한 범행 경위와 여죄를 조사하는 한편,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