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090 전세대 물들인 하늘빛…임영웅 대전 콘서트 성료

뉴스듣기


가요

    1090 전세대 물들인 하늘빛…임영웅 대전 콘서트 성료

    뉴스듣기
    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이 팬클럽 영웅시대와 함께 대전에서도 하늘색 빛 물결을 펼쳤다.
         
    임영웅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대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개최, 팬들과 만났다.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댄스를 더한 '무지개'와 '사랑해 진짜' 등 수록곡들로 무대를 꾸몄다.
         
    또한 임영웅은 감성 발라드부터 댄스와 트로트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며 10대부터 90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남녀노소 나이불문, 전 세대가 즐기는 축제의 장을 펼친 임영웅은 화려한 무대와 함께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전하며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가 함께 만들어가는 'IM HERO'의 의미를 강조하기도 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와 매 지역마다 색상이 달라지는 포토존 등 지루함 없이 공연을 기다리게 하는 'IM HERO'는 첫 지역이었던 고양에 이어 창원, 광주, 대전까지 하늘색 빛 물결을 뽐내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임영웅은 정규 1집 'IM HERO'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