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15일 볼뽀뽀 금지" 김준호♥김지민 유쾌한 러브스토리

방송

    "15일 볼뽀뽀 금지" 김준호♥김지민 유쾌한 러브스토리

    방송 캡처방송 캡처개그계 커플 김준호·김지민이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2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 '웃기는 커플' 특집에 출격해 환상의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와 김지민은 각각 '마틸다'와 '레옹' 분장을 하고 등장, 박나래는 신동엽의 단짝인 김원희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인 '받쓰'(받아쓰기)에 앞서 박나래는 '조랑이 커플' 김준호와 김지민의 러브스토리 전말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인연에 '일등공신'이라고 밝힌 박나래는 자신이 수년 간 김지민에게 김준호를 '좋은 사람'이라고 인식 시켰다고 말하기도. 또한 박나래는 고백이 이루어졌던 '나래바'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하며 "술에 취하고 서로한테 취하고"라는 명언을 남겼다.

    여기에 김준호는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라고 장난식으로 김지민에게 고백했고 "어"라는 대답에 눈물을 흘렸던 당시를 떠올리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김지민은 "술 먹었을 때에는 감동적이었는데 지금 들으니까 못 들어 주겠다"라며 민망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기기도.

    특히 김준호는 김지민을 위해 생전 안 하던 짓을 하기 시작했다며 잘 씻기, 집 치우기, 트림 참기, 고주파 치료, 안검 하수 수술, 새치 마스카라, 셀프 옷 쇼핑 등 7가지의 연애 리스트를 밝혔다. 또한 김준호는 "보통 연인끼리 입 냄새가 나면 돌려 말하는데, 나한테 을왕리 조개 썩은 내가 난다고…. 연인끼리 할 말이냐 그게"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 즉시 을왕리로 향한 김준호는 그곳에서 조개더미의 썩은 냄새를 맡고 치과로 향함과 동시에 15일 간 볼 뽀뽀를 금지 당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와 김지민은 바지락 수제비가 걸린 1라운드에서는 현아의 '베베' 받쓰에 도전했다. 김지민은 버벅대는 김준호를 자상하게 옆에서 챙겼고, 끊임없는 애정 표현은 '놀토' 멤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놀라운 토요일'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