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준석 "접대 뒤 박근혜 시계 줬다? 일련번호 확인해 보자"

뉴스듣기


국회/정당

    이준석 "접대 뒤 박근혜 시계 줬다? 일련번호 확인해 보자"

    뉴스듣기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국회사진취재단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국회사진취재단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29일 자신이 아이카이스트 김성진 대표로부터 접대를 받은 뒤 '박근혜 시계'를 건넸다는 보도에 대해 "저는 박근혜 대통령 시계를 받은 적도 없고, 구매한 적도 없고, 찬 적도 없고, 따라서 누군가에게 줄 수도 없다"고 반박했다.

    이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관련 내용을 담은 기사를 공유하며 "엄청나게 거짓말을 해대면서 장난을 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저는 2012년 선거 이후 박근혜 대통령을 본 적도 없다"며 "박근혜 대통령도 알고 박근혜 대통령을 모신 사람 모두가 안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어 "대통령 시계라면 일련번호가 있을테니 누구에게 준 시계고 누가 언제 저한테 줘서 본인이 받았다는 건지 확인해보자"고 덧붙였다.

    이 대표가 공유한 기사에 따르면 김 대표의 변호인인 김소연 변호사는 전날 중앙일보와의 인터뷰에서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가 9년전 이준석 대표를 접대한 뒤 이 대표로부터 박근혜 시계를 받았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지난 2013년 대전 한 주점과 호텔에서 이 대표에게 접대와 성상납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서울경찰청 반부패·공공범죄수사대는 오는 30일 김 대표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