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주혁 학폭 제보자 형사 고소…"진실 명백히 밝혀지길"



연예가 화제

    남주혁 학폭 제보자 형사 고소…"진실 명백히 밝혀지길"

    배우 남주혁. 황진환 기자배우 남주혁. 황진환 기자배우 남주혁이 학교 폭력(이하 학폭) 의혹을 제기한 익명의 제보자와 이를 보도한 기자 등을 형사 고소했다.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지난 24일 입장문을 내고 "남주혁 배우는 오늘(24일) 허위 기사를 작성한 더데이즈 기자와 해당 매체의 대표이사 및 허위 제보를 한 익명의 제보자를 상대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으로 형사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신속한 수사를 통해 실체 진실이 명백히 밝혀지고, 남주혁 배우의 실추된 명예가 회복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남주혁 측은 제보를 통해 더데이즈가 보도한 학폭 의혹을 두고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고, 이번 기사가 나가기까지 소속사나 배우에 단 한 번의 사실 확인도 거치지 않은 일방적인 보도"라며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더데이즈는 해당 보도에서 제보자의 말을 인용해, 남주혁이 일진 무리와 어울리며 욕설을 하고 때리는 등 많은 학생을 괴롭혔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