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0번째 내한' 톰 크루즈 "행사에 온 팬들 모두 기억해"



방송

    '10번째 내한' 톰 크루즈 "행사에 온 팬들 모두 기억해"

    KBS 제공KBS 제공배우 톰 크루즈가 KBS 2TV '연중 라이브'에 뜬다.

    23일 방송 예정인 '연중 라이브'에서는 36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영화 '탑건: 매버릭'으로 한국을 찾은 톰 크루즈가 출연한다.

    '사랑해요 연중' 코너에 등장한 톰 크루즈는 올해 10번째 내한을 달성했다. 현장에서 그는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는데, 그 선물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탑건: 매버릭'의 후속편을 위해 카메라와 영상미를 끊임없이 개발했다고 말한 톰 크루즈는 사실 영화 속 비행기가 자신의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별시사회를 통해 한국 관객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소감도 전했다. 톰 크루즈는 기억에 남는 한국 팬이 있냐는 질문에 "모든 프리미어 내한 행사에 오신 분들이 있다"고 답해 그들을 모두 기억하고 있다고 말하며 한국 관객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조만간 11번째 내한을 약속한 톰 크루즈는 한국 관객들을 위해 '탑건' 명대사를 응용해 메시지를 남겼는데, 그의 애정 어린 명대사는 '연중 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KBS 2TV '연중 라이브'는 오늘(23일) 밤 11시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