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차도 공백 메운 김하성, 2타점 결승타로 3G 연속 안타 행진



마차도 공백 메운 김하성, 2타점 결승타로 3G 연속 안타 행진

샌디에이고 김하성. 연합뉴스샌디에이고 김하성. 연합뉴스'붙박이 3루수' 매니 마차도를 대신해 핫코너를 지킨 김하성(27샌디에이고)이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김하성은 21일(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애리조나와 홈 경기에 9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1안타 1볼넷 2타점을 기록했다. 팀의 4 대 1 승리와 3연패 탈출에 기여했다.

3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한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2할1푼5리에서 2할2푼5리로 올랐다. 시즌 타점은 25개가 됐다.

올 시즌 주로 유격수로 나선 김하성은 이날 마차도 대신 3루를 지켰다. 마차도는 전날 콜로라도와 경기에서 1루를 밟다가 발목을 다쳤다. 왼쪽 발목 염좌 진단을 받고 당분간 결장할 예정이다.

김하성은 첫 타석부터 방망이를 힘차게 돌렸다. 1 대 1로 맞선 2회말 2사 2, 3루에서 상대 선발 잭 데이비스와 7구째 승부 끝에 중전 안타를 쳐냈다. 2루 주자 오스틴 놀라와 3루 주자 노마 마자라를 홈으로 불러들이며 2점 차 리드를 만들었다.

3 대 1로 앞선 4회말 2사 1루에서는 유격수 땅볼에 그쳤다.

김하성은 세 번째 타석에서 다시 출루에 성공했다. 4 대 1로 앞선 7회말 1사에서 볼넷을 골라냈다. 하지만 후속 트렌트 그리샴의 타석 때 2루 도루를 시도하는 과정에서 상대 투수의 견제에 잡혀 아웃됐다.

애리조나의 9회초 마지막 공격까지 3점 차 리드를 지킨 샌디에이고는 4 대 1로 승리하며 3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선발등판한 다르빗슈 유는 7이닝 동안 4피안타 2볼넷 5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하며 시즌 7승(3패)째를 거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