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낙선' 국힘 이정현 전남지사 후보 "도민성원 감사, 다음 선거준비하겠다"

뉴스듣기


광주

    '낙선' 국힘 이정현 전남지사 후보 "도민성원 감사, 다음 선거준비하겠다"

    뉴스듣기
    이정현 후보측 제공이정현 후보측 제공
    전남지사 선거에서 낙선한 국민의힘 이정현 후보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남도민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변함없이 호남을 위해, 나라를 위해 일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출마 선언하고 두 달 동안 전남 22개 시·군을 다섯 바퀴 돌면서 많은 분들이 손을 흔들어 주시고 격려해 주시던 정은 깊이 간직하겠다"며 "비방 하나 없이 가장 모범적인 선거운동을 해주신 후보 두 분께 경의를 표하고 당선된 김영록 후보에게는 축하를, 민점기 후보에게는 위로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앞으로 김명록 지사가 하는 일에 도움 되는 일이라면 기꺼이 적극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이어 "이번 선거를 통해 전남의 변화를 분명히 읽었고 특히 젊은 층, 그중에서도 주부층의 호응을 보면서 자신들과 자녀들의 미래를 지역정서보다 우선한다는 것을 느꼈다"며 "한자리 숫자가 11%가 되고 다시 18%가 돼 마침내 50프로를 넘게 되는 희망을 갖고 다음 선거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