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재명 "단 하루의 골든타임"…윤형선 "투표가 결과 좌우"



경인

    이재명 "단 하루의 골든타임"…윤형선 "투표가 결과 좌우"

    좌측부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 국회사진취재단좌측부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 국회사진취재단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투표일인 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국민의힘 윤형선 후보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유권자들에게 적극적인 투표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이날 SNS에 "모두가 말리는 선거에 뛰어든 것도, 총괄선대위원장이라는 짐을 짊어진 것도 조금도 후회하거나 아쉽지 않다"며 "다만 여러분이 투표장에 나서지 않는다면 그것만큼은 참 아쉬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더 나은 삶을 선택할 기회를 놓치는 것만큼 아쉬움 남는 일은 없다"며 "우리 미래를 결정짓는 단 하루의 골든타임을 허투루 보내고 실망하지 말자"고 덧붙였다.

    윤 후보도 이날 SNS에서 "현재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판세는 초박빙 상태로 파악되고 있다"며 "지지층의 결집과 투표가 선거 결과를 좌우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집권 여당의 전폭적인 지원과 예산 폭탄으로 계양의 발전을 이끌 일 잘할 사람은 윤형선뿐"이라며 "계양의 자존심을 지키고 서민이 편하게 윤석열 정부가 일할 수 있도록 한 분도 빠짐없이 모두 투표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