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D-1 김진태 "윤석열-김진태 국민의힘 원팀으로 도정교체"



강원

    D-1 김진태 "윤석열-김진태 국민의힘 원팀으로 도정교체"

    "이광재-최문순 민주당 잃어버린 12년 끝내야"

    거리유세를 진행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김진태 국민의힘 강원도지사 후보. 김진태 후보 제공 거리유세를 진행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김진태 국민의힘 강원도지사 후보. 김진태 후보 제공 
    김진태 국민의힘 강원도지사 후보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을 하루 앞두고 '도정교체'를 강조하며 투표 독려에 나섰다.

    김 후보는 31일 "12년 전 강원도민들께서는 민주당 이광재 지사에게 일할 기회를 주셨다. 그 때부터 도민들께서는 세 번이나 더 민주당에 도정을 운영할 기회를 주셨다. 민주당에 4번이나 기회를 주셨으면 이제는 바꿔야 할 때다. 이제는 김진태에게 일할 기회를 달라"고 강조했다.
     
    "많은 분들께서 지난 민주당 도정 12년을 '잃어버린 12년'이라고 한다. 민주당 이광재-최문순 도정이 과연 지난 12년 간 무엇을 했는지 도민들께서 묻는다. 평창올림픽 이후 도정에 어떤 비전이 있었는지, 춘천 레고랜드 조성사업 ‧ 알펜시아 매각을 어째서 그토록 질질 끌며 온갖 의혹을 양산했는지 도민들께서 묻는다"고 전했다.

    "민주당 도정은 '차이나타운' 논란으로 강원도의 브랜드 가치를 추락시켰고 설악 오색케이블카는 끝끝내 해결하지 못 했고 올림픽유산 활용 방안 추진도 지지부진하다. '이광재-최문순 민주당 잃어버린 12년'을 끝내고 '윤석열-김진태 국민의힘 원팀'으로 도정교체해달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내일 투표해야 도정교체가 이뤄진다. 아직까지 투표하지 않으신 분들은 내일 모두 투표장으로 나와달라. 반드시 투표장으로 나와달라. 투표해야 이긴다"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