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PLEOMAX)에서 기본 PC 스피커로서의 기능은 물론 어학 공부 및 영화·음악 감상에도 폭넓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PC 스피커 ''S2-620W''를 출시한다.
그동안 PC 스피커는 컴퓨터 본체 구입 시 덤으로 받을 수 있는, 말 그대로 주변 기기에 지나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 컴퓨터가 게임이나 학업은 물론 음악 및 영화 감상까지 다채롭게 활용됨에 따라 사운드를 담당하는 PC 스피커의 기능 역시 중요해지고 있다.
이처럼 덤이 아닌 당당하게 독립을 선언한 PC 스피커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플레오맥스의 신제품 ''S2-620W''는 무엇보다 디자인 및 성능 대비 6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서 높은 경쟁력이 예상된다.
플레오맥스의 신제품 2.1채널 스피커 ''S2-620W''의 강점은 무엇보다 홈시어터 스피커에 버금가는 강력한 사운드에 있다.
40Hz부터 2만Hz까지 폭넓은 음역대 구현과 함깨 동급 대비 최대 크기의 6.5인치 대형 우퍼가 제공하는 높은 사운드 출력은 영화관에서나 경험할 수 있었던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BestNocut_R]
또한 플레오맥스의 S2-620W는 영국 유명 디자인 회사 탠저린(Tangerine)과 손을 잡고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된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완성,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실내 디자인을 완성한다.
제품의 이음새를 최소화함으로써 기존 IT 기기의 둔탁하면서도 차가운 이미지와는 다른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가 느껴진다.
스피커 후면에는 전선을 감아 수납할 수 있는 홈이 있어 필요에 따라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플레오맥스 스피커 S2-620W는 플레오맥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오맥스 홈페이지(www.pleoma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