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부산

    팬스타, 부산~오사카 운항 주 4항차로 늘려

    • 0
    • 폰트사이즈
    핵심요약

    팬스타드림호 추가 투입

    팬스타드림호에서 화물을 하역하는 모습. 팬스타라인닷컴 제공팬스타드림호에서 화물을 하역하는 모습. 팬스타라인닷컴 제공
    고속페리를 이용해 한일항로 화물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팬스타라인닷컴은 부산~오사카 노선 운항횟수를 3항차에서 4항차로 늘렸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일시 운항을 멈췄던 팬스타드림호가 지난 22일부터 다시 이 항로 화물 운송을 재개,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 부산에서 출항한다. 오사카에는 다음날 오전 도착한다.
     
    종전 매주 일·화·목요일 부산에서 출항하던 팬스타 지니2호는 22일 이후에는 일·목요일 오사카로 운항한다.

    팬스타드림호의 부산~오사카 화물 서비스 정상화로 화주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화물적재 공간이 많이 늘어났다.

    일요일에는 팬스타드림호와 팬스타 지니2호가 동시에 부산에서 출항함으로써 화물이 몰리는 주말 혼잡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팬스타라인닷컴 하승도 이사는 "이번 선박 추가 투입과 노선 조정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공급망 붕괴로 어려움을 겪는 화주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주말 항차를 늘림으로써 긴급한 수송이 필요한 물량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