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불후의 명곡' 김윤아 울분 터진 까닭? "KBS서 9곡 금지 판정"



방송

    '불후의 명곡' 김윤아 울분 터진 까닭? "KBS서 9곡 금지 판정"

    KBS 제공KBS 제공'불후의 명곡' 자우림 김윤아가 데뷔 앨범에 얽힌 억울한 사연을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56회는 '아티스트 자우림 편'으로 꾸며지며, 독보적 음악세계로 25년 동안 청춘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한 밴드 자우림과 함께한다. 윤하, 알리, 몽니, 김용진, 크랙실버, 카디가 출격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청춘을 노래하는 밴드 자우림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이 쏟아질 예정이다. '봄날은 간다'부터 '야상곡'까지 자우림의 명곡에 얽힌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자우림이 직접 공개하는 것. 특히 자우림 김윤아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며 "데뷔 앨범에 수록된 14곡 중 KBS에서 9곡 금지 판정을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근엄한 목소리로 변조한 김윤아는 울분을 터트려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고.
     
    또한 '매직 카펫 라이드'의 탄생 비하인드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매직 카펫 라이드'는 샤워하다가 만든 곡"이라고 밝힌 김윤아는 작곡 당시 상황을 재현해 폭소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샤워와 영감의 상관관계를 과학적으로 설명했다는 후문.
     
    이외에도 자우림이 직접 밝히는 명곡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곡 작업을 하는 스타일, 출연 가수들과의 특별한 인연, 전율을 일으키는 가수들의 무대에 대한 진솔한 감상평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쏟아져 나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자우림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오늘(21일) 오후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