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북대 최고위과정, 어린이날 100주년 '나눔음악회' 성료



전북

    전북대 최고위과정, 어린이날 100주년 '나눔음악회' 성료

    전북대학교 최고위과정(ACE)은 19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지역민을 위한 '나눔음악회'를 개최했다. 전북대 제공전북대학교 최고위과정(ACE)은 19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지역민을 위한 '나눔음악회'를 개최했다. 전북대 제공
    전북대학교 최고위과정(ACE)은 올해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지역민을 위한 '나눔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9일 오후 7시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에는 김동식 바리톤과 국악인 오정애, 가수 진성 씨 등이 무대에 올라 동·서양의 음악이 하나 되는 하모니를 선보였다.

    이번 음악회에는 전북대 최고위과정 800여 명의 원우 및 가족들이 함께해 음악과 함께 화합하고, 지역을 위한 나눔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고위과정 원우들은 기부 릴레이를 통해 모두 800여만 원의 기부금을 모았고, 이날 음악회에서 박성학 8대 총동문회장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이 기금을 전달했다.

    박성학 총동문회장은 "원우들의 정성이 모여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은 이때 조금이나마 아이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규모에 상관없이 지속적인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음악회에 함께 한 김동원 총장은 "이번 나눔 음악회를 통해 이웃을 위한 노블레스오블리주를 실천하고, 동시에 최고위과정 원우 및 가족들이 함께 화합할 수 있어 큰 의미가 있었다"며 "변화와 속도의 시대, 리더의 역할이 매우 중요한 만큼 최고위과정이 양질의 교육을 통해 품격을 갖춘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