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3년 3개월 만에 열리는 우주소녀 대면 콘서트, 전석 매진

뉴스듣기


가요

    3년 3개월 만에 열리는 우주소녀 대면 콘서트, 전석 매진

    뉴스듣기
    오는 6월 9일과 10일 이틀 동안 단독 콘서트 '원더랜드'를 개최하는 우주소녀. 우주소녀 공식 페이스북오는 6월 9일과 10일 이틀 동안 단독 콘서트 '원더랜드'를 개최하는 우주소녀. 우주소녀 공식 페이스북여성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저녁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 2022 우주소녀 단독 콘서트 '원더랜드'(WONDERLAND)가 일반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양일 티켓 전석이 매진됐다고 14일 밝혔다.  
     
    '원더랜드'는 오는 6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방송에서 선보였던 타이틀곡 외에도 다양한 수록곡 무대를 준비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약 3년 3개월 만에 열리는 우주소녀의 대면 콘서트다. 2020년 '오블리비아테'(Obliviate) 콘서트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이 연기된 바 있다.

    2016년 데뷔한 우주소녀는 '이루리' '너에게 닿기를'(I Wish) '비밀이야'(Secret) '부탁해' '꿈꾸는 마음으로'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으며, 현재 엠넷 걸그룹 경연 프로그램 '퀸덤 2'에 출연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