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놀면 뭐하니?' 전지현×제시카 알바, 보류전 뒤집은 마력

뉴스듣기


방송

    '놀면 뭐하니?' 전지현×제시카 알바, 보류전 뒤집은 마력

    뉴스듣기
    방송 캡처방송 캡처'놀면 뭐하니?' 전지현과 제시카 알바가 보류전에 합격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두 사람 모두 예능감 가득한 토크 마력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팔봉(유재석), 엘레나 킴(김숙), 정준하·하하가 함께하는 WSG워너비 마지막 블라인드 오디션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조별 그룹 미션이 펼쳐질 본격적인 2차 오디션 시작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심은하는 자우림의 '팬이야'를 선곡해 가창력을 뽐냈다. 하지만 최종적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불합격을 받았고, 이후 공개된 심은하의 정체는 배우 박하선으로 밝혀져 큰 충격을 안겼다.

    인터뷰를 통해 박하선은 "저를 노래 못하는 이미지로 아시더라. 그 정도는 아닌데…"라며 "집에 같이 사는 분(류수영)이 기대를 안 하더라. 그래서 본때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게 제일 아쉽다. 이제 팬으로 지켜보겠다"라고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 엠마 스톤은 박화요비의 '그런 일은'을 선택해 선곡부터 진검승부를 펼쳤다. 유팔봉은 "살짝 사랑에 빠졌다"라며 "고음을 가지고 논다. 어디라도 가서 붙잡아야 할 목소리"라고 극찬했다. 김숙은 "오디션 어떡하냐. 떨어질 사람이 없다"라며 심사에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엠마스톤은 만장일치 합격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이후 3사 대표들은 두 번째 보류자 면접을 위해 다시 뭉쳤다. 첫 번째 후보자로 등장한 사람은 전지현. 그는 "전지현씨랑 얼굴만 빼고 공통점이 많다. 일단 눈, 코, 입이 다 있다. 그리고 웨딩 사진을 찍어 주신 작가님도 같다"라며 "요즘 육아를 열심히 하고 있다. 아이한테 R&B로 동요를 불러준다"라며 '아기상어'를 재해석하는 등 개인기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 2, 3, 4'를 선곡해 보류전의 포문을 연 전지현은 소울풀 가득한 가창으로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정준하는 "그때 왜 그랬지"라며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불합격을 준 것을 후회했고, 하하는 "끼가 어마어마하게 장착되신 분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렇게 전지현은 보류전에서 전원 합격을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어 시얼샤 로넌은 개인 일정 등으로 인해 WSG워너비의 보류전 포기를 선언했다. 얼굴을 공개한 시얼샤 로넌의 정체는 김숙의 추측대로 송은이였고, 유팔봉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송은이는 "오디션 공고를 보고 자신을 뛰어넘는 도전을 해보고 싶었다"라며 "WSG워너비 오디션을 통해 노래에 대한 열정을 잠깐이나마 불태워볼 수 있어서 행복한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시카 알바도 보류전에 다시 등장해 심사위원들과 만났다. 정체를 엄정화로 확신하고 있던 심사위원들은 "엄정화 누나 맞죠?"라고 물었고, 제시카 알바는 유팔봉을 향해 "티나니?"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제시카 알바는 비공식적으로 지원동기를 '팔자를 고치고 싶어서'라고 밝혀 거침없는 입담으로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토크로 심사위원들의 취향을 저격한 제시카 알바는 엄정화의 '페스티벌'을 선곡했다. 그의 정체를 엄정화로 추측하고 있던 심사위원들의 마음에 확신을 안겨주는 선택이었다. 제시카 알바는 "처음에 '늦은 후회'로 발라드를 해서 밝은 노래를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선곡 이유를 밝힌 뒤, "엄정화씨는 제가 존경한다. 좀 독한 것 같다"라는 독특한 평가를 해 폭소케 했다. 심사위원들은 제시카 알바의 노래가 모두 끝난 후 만장일치로 합격을 외쳤다.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이 모두 끝난 가운데, 다음 방송 예고편에서는 신선봉, 대청봉, 비로봉, 할미봉으로 나눠진 조 추첨을 진행, 본격적으로 펼쳐질 2차 오디션의 시작을 알렸다. 매번 뜻밖의 참가자들의 매력으로 놀라움을 안기고 있는 만큼, 어떤 멤버 구성으로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