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다재다능' 구혜선 데뷔 20주년 맞아 베스트 앨범 발매



연예 일반

    '다재다능' 구혜선 데뷔 20주년 맞아 베스트 앨범 발매

    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아이오케이 컴퍼니 제공배우 구혜선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피아노 뉴에이지 베스트 앨범 'koo hyesun-Best newagepiano. 20th'를 발매한다.
     
    구혜선은 2009년 '숨-구혜선 소품집'을 시작으로 2015년 '숨2-십년이 백년이 지난 후에', 2020년 '숨3', 2021년 '숨4'까지 총 50여 곡을 직접 작곡하여 앨범을 발매했다. 이 중 자신이 보컬로 참여한 '행복했을까'와 가수 거미가 참여한 '골목을 돌면'을 포함해 총 13곡이 베스트 앨범에 실릴 예정이다.
     
    그간 뉴에이지 앨범의 수록곡들은 자신이 연출한 영화의 삽입곡들로 사용해왔으며 MBC '무한도전',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BGM으로 사용돼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09년 발매한 'rain'은 2015년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에서 역주행해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근 구혜선은 국내 대표 홈웨어 브랜드인 트라이(TRY)의 브랜드 모델이자 감독으로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곧 방영될 트라이(TRY) 광고에도 구혜선의 곡이 삽입될 예정이다.
     
    구혜선의 피아노 뉴에이지 베스트 앨범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