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스케이팅 선수' 김보름 연예계 입성…추성훈·황광희 한솥밥



연예 일반

    '스케이팅 선수' 김보름 연예계 입성…추성훈·황광희 한솥밥

    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 본부이엔티 제공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 본부이엔티 제공스피드 스케이팅 김보름 선수가 본격 연예계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3일 공식 자료를 통해 "김보름 선수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보름 선수는 지난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매스스타트 종목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고,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같은 종목에서 5위를 기록했다.

    본부이엔티는 "현직 선수이면서도 엔터테이너로서 가진 재능이 많아 기대가 된다"며 "새로운 도전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선수 생활과 방송에서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보름 선수는 방송 활동에 대해 "아직은 낯설지만 항상 최선을 다했듯이 본업은 물론 방송에서도 열심히 활동하며 스피드 스케이팅 매스스타트도 더욱 많이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이야기했다.

    본부이엔티는 스포츠 선수 출신 및 방송인이 다수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로 추성훈, 김동현, 황광희, 모태범, 아유미 등이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