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인생 2막 걸어가겠다"…이정민 아나 17년 만에 KBS 퇴사



방송

    "인생 2막 걸어가겠다"…이정민 아나 17년 만에 KBS 퇴사

    KBS 이정민 아나운서. 이정민 아나운서 SNS 캡처KBS 이정민 아나운서. 이정민 아나운서 SNS 캡처KBS 이정민 아나운서가 17년 만에 KBS를 떠난다.

    이 아나운서는 2일 SNS에 "5월이 시작된 지금 저는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는 기분"이라며 "인생의 변곡점에서, 앞으로는 KBS 아나운서 이정민이 아닌 새로운 모습으로 인생 2막을 걸어가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미래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20대의 저와 지금의 제가 다른 것은, 이제 제 곁에는 사랑하는 남편과 아이들이 늘 함께한다는 것"이라며 "기적과 같이 찾아와 준 아이를 품에 안으며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긴 것 같다"고 퇴사를 결심하게 된 심경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 아나운서는 "부족한 것 많은 제가 그동안 KBS에서 훌륭하신 선배님, 후배님들과 함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을 하며 제 이름 앞에 'KBS 아나운서'라는 말을 붙여 인사 드릴 수 있었던 것 자체가 너무나 큰 행운이자 축복"이라며 "제 인생 가장 치열하고 열심히 살았던 KBS 아나운서로의 그 시간들이 결코 부끄럽지 않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 아나운서는 2005년 KBS에 입사해 'VJ 특공대' '가족오락관' '스펀지' '생생정보통' '위기탈출 넘버원' '아침마당' 'KBS 뉴스광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활약해 왔다. 2012년 이비인후과 의사와 결혼해 딸과 아들을 낳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