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프로배구 삼성화재-우리카드, 3 대 5 트레이드 단행



배구

    프로배구 삼성화재-우리카드, 3 대 5 트레이드 단행

    우리카드에서 삼성화재로 트레이드한 하현용. 삼성화재 제공우리카드에서 삼성화재로 트레이드한 하현용. 삼성화재 제공   
    프로배구 삼성화재와 우리카드가 3 대 5 트레이드에 합의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성화재 세터 황승빈(30)·이승원(29), 레프트 정성규(24)는 우리카드로 이적한다. 우리카드 센터 하현용(40), 레프트 류윤식(33), 리베로 이상욱(27), 세터 이호건(26)·홍기선(24)이 삼성화재로 옮겨간다.

    윈-윈 트레이드라는 설명이다. 삼성화재와 우리카드는 2022-2023 시즌을 앞두고 전력 강화를 위해 고심했고 각 팀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고 판단해 이번 트레이드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다음 시즌 우리카드에서 뛰는 황승빈. 삼성화재 제공다음 시즌 우리카드에서 뛰는 황승빈. 삼성화재 제공
    우리카드 신영철 감독과 삼성화재 김상우 감독은 "차기 시즌 전력 보강을 최우선 과제로 고민하며 트레이드의 퍼즐을 맞추기 시작했다"면서 한 목소리로 소감을 전해다. 또 양 팀 감독은 "팀을 떠나는 선수에 대한 아쉬움도 있으나 팀 전력 상승을 위해 큰 결정을 할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하면서 "선수들이 새로운 팀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며 격려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