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블랙핑크 '붐바야' MV 14억뷰 돌파…통산 3번째



가요

    블랙핑크 '붐바야' MV 14억뷰 돌파…통산 3번째

    YG엔터테인먼트 제공YG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붐바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4억뷰를 돌파했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5시 56분께 유튜브 조회수 14억 회를 넘어섰다. 유튜브에 공개된지 약 5년 8개월 만이자 블랙핑크 통산 3번째 14억뷰 영상이다.
     
    특히 '붐바야'가 블랙핑크의 데뷔 싱글 앨범 'SQUARE ON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점을 떠올리면 시간이 흘러도 변함 없는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짐작케 한다.
     
    블랙핑크는 지금까지 유튜브에서 총 32편의 억대뷰 영상을 배출했다. 이 중에서 10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만 6개를 보유해 K팝 걸그룹으로서 단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실제 이들의 메가 히트곡 '뚜두뚜두(DDU-DU DDU-DU)' 뮤직비디오는 현재 18억 5400여만 뷰로 K팝 그룹 뮤직비디오 최초∙최고∙최다 타이틀을 유지 중이다. 또 다른 히트곡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도 16억뷰를 향해 가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팀과 솔로 활동을 가리지 않고 매번 신곡을 발표할 때마다 자신들이 세운 대부분의 최초·최고 기록을 자체 경신해왔다.
     
    이들의 유튜브 채널 영상 누적 조회수는 233억 6500만 뷰를 넘었으며, 구독자 수는 7360만 명 이상으로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를 통틀어 1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