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광주은행, '디올 레이디백을 잡아라! 100일 이벤트' 실시



광주

    광주은행, '디올 레이디백을 잡아라! 100일 이벤트' 실시

    광주은행 제공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쏠쏠한MY디지털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디올 레이디백을 잡아라! 100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하는 '디올 레이디백을 잡아라! 100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기존에 '쏠쏠한MY디지털적금'에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이 월 10만원 이상 정액적립식으로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1명)에 디올 레이디백, 2등(2명)과 3등(3명)에 LG스탠바이미, 에어랩, 4등(30명)에 GS칼텍스&롯데마트 3만 원권을 준다. '쏠쏠한MY디지털적금'에 가입한 선착순 3천 명의 고객에게 카카오페이 포인트 2천 원권을 제공한다.
     
    지난 3월에 출시한 '쏠쏠한MY디지털적금'은 기존 은행거래나 복잡한 조건을 충족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고, 스마트뱅킹, 모바일 웹 뱅킹, 인터넷뱅킹을 이용해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1년제 또는 2년제로 월 1만원 이상 100만원 이내에서 적립할 수 있고 최대 2.6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은행은 재태크의 즐거움과 편리한 금융생활을 보다 많은 고객님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해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