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쌍방이야…경찰 빽도 있어" 술취해 60대 男 폭행한 20대 女



경인

    [영상]"쌍방이야…경찰 빽도 있어" 술취해 60대 男 폭행한 20대 女

    달리는 지하철서 휴대전화로 머리 가격
    현장 추정 동영상, 피 흘리는 모습 담겨
    남성 반격하자 여성 욕설 등 소리치기도

    17일 유튜브 채널과 SNS 단체대화방 등에 올라온 지하철 내 한 여성의 폭행 모습. 유튜브 채널 'BMW' 캡처17일 유튜브 채널과 SNS 단체대화방 등에 올라온 지하철 내 한 여성의 폭행 모습. 유튜브 채널 'BMW' 캡처서울 도심을 달리던 지하철에서 20대 여성이 60대 남성의 머리를 휴대전화로 때리는 폭행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7일 서울 강서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 등으로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전날 밤 9시 45분쯤 지하철 9호선 가양역으로 향하던 전동차 안에서 B씨의 머리를 휴대전화로 수차례 내려친 혐의를 받는다.

    당시 술에 취한 것으로 보인 A씨가 열차 내부에 침을 뱉자 B씨가 A씨의 가방을 붙잡고 못 내리게 하면서 시비가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일부 유튜브 채널과 SNS 단체대화방에는 '지하철 9호선 폭행 현장'이라며 관련 동영상으로 추정되는 콘텐츠가 공유되고 있다.

    1분 26초가량의 동영상에는 한 젊은 여성이 남성의 머리를 휴대전화 모서리로 여러 차례 가격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폭행으로 인해 남성의 머리에서 피가 흘러내리는 모습도 찍혔다.

    일방적으로 맞던 남성이 반격하자 여성은 "쌍방이다. 끝났어 ○○야"라고 욕설을 내뱉으며 "나 경찰 빽 있다"라고 소리를 높이기도 했다.

    경찰은 조만간 피해자와 피의자 등을 불러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