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준석 "보수 후보 중 가장 많은 성원 보내준 광주시민에게 감사"

광주

    이준석 "보수 후보 중 가장 많은 성원 보내준 광주시민에게 감사"

    대선 승리 후 첫 지방 일정으로 광주 찾아 감사 인사
    이준석 "지방선거에서도 광주를 위한 고민을 선보이겠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0일 오후 광주 남구 백운교차로에서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후보를 대신해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0일 오후 광주 남구 백운교차로에서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후보를 대신해 감사 인사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제20대 대선 승리 후 첫 지방 일정으로 광주를 찾아 대선 승리에 대해 광주시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광주 남구 백운교차로에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는 내용이 적힌 피켓을 들고 퇴근길 시민들을 향해 인사했다.
     
    이 대표는 "광주시민들이 이번 대선에서 윤석열 당선인에게 소중한 한표를 모아줘 당선됐다"며 "호남에 대한 국민의힘의 노력이 이제 한 고비를 넘겼다"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보수 후보에게 역대 가장 많은 성원을 보내줘 감사하다"며 "광주와 약속했던 복합쇼핑몰 유치 문제 등을 인수위 단계부터 검토하고 지방선거에서도 더 많은 공약을 제시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표는 또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도 광주를 위한 고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광주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당당하게 민주당과 경쟁하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호남 방문 이틀째인 11일에는 광주 조선대 후문에서 대학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전북에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전과 오후에 각각 1차례씩 신원미상의 남성이 국민의힘 광주시당에 전화를 걸어 "차량으로 들이받겠다"는 협박 전화를 하기도 했지만 별다른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