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 시국에 파티?' 네이션스컵 앞둔 오바메양, 코로나 확진



'이 시국에 파티?' 네이션스컵 앞둔 오바메양, 코로나 확진

코로나19 양성 반응 보인 오바메양. 연합뉴스코로나19 양성 반응 보인 오바메양. 연합뉴스2022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을 앞둔 가봉 축구대표팀 피에르 에므리크 오바메양(아스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대표팀 합류 전 파티에 참석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영국 BBC는 7일(한국시간) "대회가 열리는 카메룬에 입국하려던 가봉 대표팀에서 3명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여 격리됐다"고 보도했다. 오바메양과 함께 니스(프랑스) 미드필더 마리오 레미나와 아니셋 얄라 코치도 양성 반응을 보였다.  

가봉 대표팀 내 코로나19 확산은 오바메양의 부주의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바메양은 카메룬에 입국하기 전 아랍에미리트연합(UAE) 두바이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올렸다. 함께 코로나19에 확진된 대표팀 동료 레미나도 SNS에 등장했다.

가봉은 11일 오전 4시 코모로와 조별리그 C조 1차전을 치른다. 첫 경기부터 '주포' 오바메양 없이 치러야 한다.
 
세네갈 대표팀에서도 확진자가 쏟아졌다.
 
최근까지 페네르바체(터키)에서 김민재와 함께 뛴 마메 티암(카이세리스포르)을 비롯해 파페 사르(메츠), 남팔리스 멘디(레스터 시티) 등 선수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관계자 6명도 양성 반응을 보여 총 9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세네갈은 10일 오후 10시 짐바브웨와 조별리그 B조 첫 경기를 치른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