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전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본격 분양

    • 0
    • 폰트사이즈

    지하 5층~지상 44층 4개 동,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 총 460호실…22일 청약접수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현대엔지니어링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지하 5층~지상 44층, 4개 동,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오피스텔로 총 460호실 규모다.

    특히 행정구역상 아산시로, 비규제지역에 해당하여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는다. 또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 대비 청약, 대출 등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며, 비규제지역인 만큼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듀클래스'는 교통환경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장항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으로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40분대, SRT를 이용하면 수서역까지의 30분대 소요되어 서울 중심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입지상 천안 불당 신도시의 생활권 공유가 가능해 교통과 쇼핑 등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또 백화점과 대형마트, 쇼핑몰 등이 도보권에 밀집해 있으며 관공서와 체육시설 의료기관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가까이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가, 단지와 직선거리 1.5km 내외에는 중고등학교도 조성돼 있으며 천안불당지구 내 학원가도 가깝다.
     
    분양관계자는 "전 호실 4Bay 3Room의 혁신 설계 적용으로 상품성이 우수하며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전용 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돼 있다"면서 "총 2개의 욕실을 둬 3~4인 가구가 거주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22일 청약 접수를 받으며, 2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29일~30일 2일간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