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NL 코리아' 시즌2 크리스마스 컴백…첫 호스트는 신혜선

뉴스듣기


방송

    'SNL 코리아' 시즌2 크리스마스 컴백…첫 호스트는 신혜선

    뉴스듣기
    쿠팡플레이 제공쿠팡플레이 제공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25일 시즌 2의 첫 방송을 확정 짓고, 호스트 신혜선의 출연을 예고했다.

    'SNL 코리아' 시즌 1은 무엇보다 크루진의 개성과 매력으로 탄생한 '인턴기자' '기가후니' 등 캐릭터가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열띤 호응에 힘입어 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시즌 2로 다시 한번 토요일 밤을 뜨겁게 불태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2는 쿠팡플레이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컴백을 예정하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지난 시즌에 이어 신동엽·정상훈·안영미·김민교·권혁수·정이랑은 물론 차청화·이수지·정혁·김상협·주현영·이소진까지 크루진이 시즌 2에도 함께하며 명불허전 팀워크를 발산할 예정이다.

    시즌 2의 화려한 포문을 여는 첫 회 호스트는 배우 신혜선이다. 시즌 2의 첫 호스트 출연인 만큼 이제껏 숨겨온 코믹 본능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신혜선은 "평소 좋아하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 SNL 크루진, 제작진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해 유쾌한 웃음과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돌아온 시즌 2와 저의 첫 호스트 출연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시즌 2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한 'SNL 코리아'는 오는 25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