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수지 아나, 가수 한기주와 결혼…"예능서 첫눈에 반해"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김수지 아나, 가수 한기주와 결혼…"예능서 첫눈에 반해"

    뉴스듣기
    김수지 아나운서 SNS 캡처김수지 아나운서 SNS 캡처​MBC 김수지 아나운서가 가수 한기주와 결혼한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SNS에 "지난해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오! 나의 파트, 너'를 통해 만난 한기주씨와 곧 결혼을 한다"고 알렸다.

    이어 "코로나19 때문에 녹화현장에 방청객을 모실 수 없어 아나운서들이 갔었는데 거기서 연이 닿아 결혼까지 하게 됐다"면서 "어제 만난 제 지인의 말에 따르면 '첫눈에 반하는 순간'이 TV로 방영되어버리는 바람에 역사적인 장면을 평생 소장할 수 있게 됐다"고 두 사람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결혼에 대한 소감도 밝혔다.

    김수지 아나운서는 "사실 지난날 동안 결혼을 생각하고 살아본 적이 없어서, 이 선택에 제대로 책임을 지는 것이 남은 날의 숙제가 될 것 같다. 조금 거창하지만 이 세상에 유해하지 않은, 유익한 기혼생활을 하는 것이 앞으로의 목표"라며 "같이 옳은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기에, 제가 갖지 못한 좋은 점을 많이 가진 사람이기에, 생각지 못했던 길이지만 힘차게 나아가 보려고 한다"고 이야기했다.

    2017년 MBC에 입사한 김수지 아나운서는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등 앵커를 맡았다. 바리톤을 담당하는 한기주는 2017년 크로스오버 그룹 '어썸' 멤버로 데뷔해 드라마 OST 등에 참여했으며 '오! 나의 파트, 너'에서 '광화문에서'를 열창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