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포항 태왕아너스' 3일 견본주택 오픈…14일 1순위 청약접수



포항

    '남포항 태왕아너스' 3일 견본주택 오픈…14일 1순위 청약접수

    남포항 태왕아너스 제공. ㈜태왕 제공남포항 태왕아너스 제공. ㈜태왕 제공㈜태왕(노기원 대표이사 회장 )이 경북 포항시 오천에 공급예정인 '남포항 태왕아너스' 343가구가 지난 3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리 1188-241번지 일대에 건립예정인 '남포항 태왕아너스'는 대지면적 1만 3591㎡에 지하 2층, 지상 18층, 6개동 규모로 건립예정이다.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기준 △59㎡ 68가구 △69㎡A 34가구 △69㎡B 34가구 △69㎡C 105가구 △84㎡ 102가구다.
     
    포항지역 남구 일대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돼 있어 전매에 제약을 받는데 비해 '남포항 태왕아너스'가 들어서게 될 용산지구는 이러한 규제에서 벗어나 청약제한이 없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다.
     
    또, 인근 교통과 학군이 좋으며 단지 배치가 냉천수변공원에 붙어있어 조망이 우수하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오천시장, 멀티플렉스, 다원복합센터(건립중) 등 생활편의시설들도 잘 갖춰진 점도 장점이다.
     
    태왕 측은 "포항블루밸리 국가산업단지, 광명산업단지 등이 인근에 계획중이고, 단지가 들어서는 용산지구는 4천여 세대의 신흥주거지로 재탄생을 준비중이다"면서 "오천지역의 다양한 개발호재들은 미래가치도 밝게 한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