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美 아이하트라디오 '2021 징글볼 투어' 오프닝 장식

뉴스듣기


가요

    BTS, 美 아이하트라디오 '2021 징글볼 투어' 오프닝 장식

    뉴스듣기

    방탄소년단, LA 콘서트 이어 美 '징글볼 투어' 참여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2021 징글볼 투어'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 뮤직 제공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2021 징글볼 투어'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방탄소년단이 '2021 징글볼(2021 Jingle Ball) 투어'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방탄소년단은 3일(현지 시간)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가 주최하는 '2021 징글볼 투어' 무대에 올랐다. 로스앤젤레스 더 포럼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에드 시런, 도자 캣, 릴 나스 엑스, 더 키드 라로이 등도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은 투어의 문을 여는 오프닝 무대에 올라 지난 5월 공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버터(Butter_'와 지난해 8월 발표돼 첫 빌보드 '핫 100' 1위에 오른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열창했다. 
     
    특히 '다이너마이트'의 경우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을 선곡해 연말에 어울리는 무대를 완성했다. 
     
    방탄소년단은 "2년 만에 '징글볼' 무대에 다시 서게 돼 정말 좋다. 모두 정말 보고 싶었다"라고 인사한 뒤 "2022년에는 모든 순간을 아미 분들과 함께 즐기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2019년에도 같은 장소에서 열린 '2019 징글볼 투어'에 참여했고,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된 '아이하트라디오 페스티벌 2020'에 출연한 바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