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도로공사 김종민 감독까지 일침 "이런 상황, 굉장히 화난다"



배구

    도로공사 김종민 감독까지 일침 "이런 상황, 굉장히 화난다"

     한국도로공사 김종민 감독 자료사진. 한국배구연맹 제공한국도로공사 김종민 감독 자료사진. 한국배구연맹 제공
    "전임 감독이었고, 나갔는데 '감독대행이 막말을 했다' 이런 소리를 들었을 때 가장 화가 났다"
       
    IBK기업은행 김사니 감독 대행을 향한 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 김종민 감독의 발언은 거침없었다.
       
    김 감독은 2일 오후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릴 도드람 2021-2022 V-리그 2라운드 기업은행과 홈 경기를 앞두고 공식 취재진 인터뷰에서 상대인 김사니 감독대행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그는 최근 기업은행 논란에 대해 "진실인지 거짓인지 그 누구도 모른다"면서도 "일단은 그래도 전임 감독이었고 (서남원 감독이) 나갔는데 '(김사니) 감독대행이 막말했다' 이런 소리를 들었을 때 가장 화가 났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경기에 대해 "솔직히 경기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이런 것 때문에 신경 쓰는 것이 굉장히 화가 난다"며 "빨리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지금 배구 인기가 많이 올라온 상태인데 굉장히 염려스럽다"고 강조했다.
       
    말을 하면서도 김 감독의 표정은 굳어졌다. 그가 이번 기업은행 사태를 얼마나 심각하게 생각하는지를 알 수 있는 장면이었다.
       
    김 감독은 이날 김 감독대행에게 악수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지난 27일 GS칼텍스 차상현 감독 이후 두 번째다.
       
    이런 분위기를 알았을까. 이어진 취재진 인터뷰에 들어온 김 감독대행은 즉각 사퇴 의사를 밝혔다.

    구단도, 선수들도 예견하지 못했던 깜짝 사퇴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