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논란의 중심 기업은행 김사니 감독대행, "오늘 경기 후 사퇴"



배구

    논란의 중심 기업은행 김사니 감독대행, "오늘 경기 후 사퇴"

    IBK기업은행 김사니 감독대행 자료사진. 한국배구연맹 제공IBK기업은행 김사니 감독대행 자료사진. 한국배구연맹 제공   
    "저는 오늘 경기를 마지막으로 어쨌든 감독대행이 아니라 사의를 표하겠습니다"
       
    무단이탈과 항명 등의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프로배구 V-리그 IBK기업은행 김사니 감독대행이 사퇴 의사를 밝혔다.
       
    김 감독대행은 2일 오후 경북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릴 도드람 2021-2022 V-리그 여자부 한국도로공사와 원정 경기 전 취재진 인터뷰에서 공식적으로 사퇴 의사를 전했다. 
       
    김 감독대행은 취재진의 첫 질문에 "질문 이전에 드릴 말씀이 있다. 지금 이 사태에 대해, 이 상황에 대해 저도 책임이 있고 그렇기 때문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 이 부분은 저도 반성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오늘 경기를 마지막으로 어쨌든 감독대행이 아니라 사의를 표하겠다. 구단에 이야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직 구단에도 선수들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김 감독대행의 결정이었다. 사의 표명의 계기에 대해 그는 "너무 죄송한 마음이 크고 이렇게까지 불거질 일이 아니었는데 어느 한편에서는 잘못한 부분들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희 선수들이 여러 문제가 있지만 저로 인해 힘들어하는 모습들 이런 것을 생각할 때 제가 이 자리를 물러나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경기 최선을 다하겠다.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김 감독대행은 완전히 구단을 떠나겠다고 강조했다.

    그동안 불거졌던 논란에 대해서는 차후에 이야기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