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잠행 이준석, 순천 깜짝 방문 다음 행선지 광주?



전남

    잠행 이준석, 순천 깜짝 방문 다음 행선지 광주?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일 오전 장제원 의원 지역구인 부산 사상구 당원협의회 사무실을 방문하고 있다. 연합뉴스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일 오전 장제원 의원 지역구인 부산 사상구 당원협의회 사무실을 방문하고 있다. 연합뉴스선대위 보이콧을 이어가고 있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잠행 중 전남 순천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달 30일 1박 2일 일정으로 부산에 머문 이 대표는 1일 장제원 의원 지역구인 부산 사상구 당원협의회 사무실을 방문한데 이어 같은 날 오후 순천을 찾았다.

    이 대표의 순천 방문은 취임 후 이번이 3번째로, 비공식 일정으로 찾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3시쯤 순천시 조곡동의 한 제과점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함께 자리한 인사는 천하람 순천갑 당협위원장과 김철근 당대표 정무실장, 수행비서 등 7~8명이다.

    이 대표 측은 순천 방문 이유에 대해 "특별한 것은 없고 잘 아는 지인을 찾아왔다"고만 밝혔으며 당무 복귀 관련 내용에 대해서도 묵묵부답했다.

    이 대표 일행은 주위 시선이 쏠리자 서둘러 자리를 피해 제과점을 떠났다.
     
    현장에 있었던 제과점 관계자는 "(이 대표가) 20분쯤 머물다 갔다. 이 대표와 특별한 인연은 없고 우연히 방문한 것 아니겠냐"며 "누군가와 통화를 길게 하는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이 대표가 영호남을 횡단하는 광폭 동선을 그려가면서 다음 행선지는 광주가 아니냐는 관측도 제기된다.

    한편, 이 대표는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의 영입 문제, 일정 패싱 논란, 반대한 이수정 교수의 영입 등 선대위 인선과 운영에 불만을 표한 뒤 지난달 30일부터 공식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지방에서 잠행을 이어가는 이 대표는 오는 2일 예정된 당 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도 불참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