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에일리→포레스텔라 '불명' 2021 왕중왕전 라인업 공개

뉴스듣기


방송

    에일리→포레스텔라 '불명' 2021 왕중왕전 라인업 공개

    뉴스듣기
    KBS 제공KBS 제공'불후의 명곡'이 오는 12월 6일 열리는 '2021 왕중왕전' 라인업을 공개했다.

    '2021 왕중왕전'은 오프라인 대면 행사로 개최돼 시청자들과 생생한 호흡을 함께 할 공연이 될 예정이다.
     
    2011년 6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방영중인 KBS2 간판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들이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해 무대 위에서 경합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회 원곡과는 또 다른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는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6일 일산 킨텍스서 '불후의 명곡'의 올해 역대 우승팀이 한자리에 모여 무대로 승부를 겨루는 '2021 왕중왕전'이 펼쳐진다. 한층 커진 스케일을 예고하는 가운데, 킨텍스를 열기로 꽉 채울 무대장인 12팀이 출격한다.
     
    로커 세대통합을 보여주는 '유현상&육중완밴드'부터 모자 뮤지컬 배우 '박해미&황성재', 최고의 뮤지컬 디바 듀오 '최정원&신영숙', 레전드 로커 듀오 '김경호&박완규', 소울 넘치는 가창력의 이정, 반전 노래 실력을 드러낸 최대철, 파격 끝판왕 밴드 몽니, 타고난 퍼포먼스 장인 나태주, 불후의 퀸 에일리, 폭발적인 하모니의 포르테 디 콰트로, 왕중왕전 트로피 3개를 보유한 포레스텔라, 차세대 슈퍼스타 에이티즈 등 12팀이 왕중왕전에 나선다.

    '불후의 명곡'은 왕중왕전 현장에 관객을 초대해 음악의 감동을 보다 생생하게 전할 계획이다. 오늘(26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12월 12일 밤 11시 59분까지 '불후의 명곡'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을 받는다. 관객 모집은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으로 하며 녹화는 정부 방역 수칙을 준수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불후의 명곡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급 라인업과 역대급 규모로 기대감을 자아내는 '불후의 명곡' 2021 왕중왕전은 오는 12월 6일 일산 킨텍스서 녹화를 진행한다. 이후 12월 18일과 25일, 2주에 걸쳐 방송된다.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에 만날 수 있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